본문 바로가기

음식_HaZi

<HaZi1> 이유식 - 아이들 간식 블루베리 바나나 퓨레 (아기과일먹이기/만드는법/레시피/유기농/유아식/8개월)

안녕하세요
난 모든 것을 직접하지~♪ 초보맘 HaZi1이에요~

#수제이유식 #퓨레만들기 #아기과일먹이기 #블루베리 #바나나

 

오늘은 8개월차 된 아이들에게 블루베리를 처음 먹이는날이예요 ㅎ

 

블루베리 도전 ~

 

블루베리는 너무 많이 먹이면 설사와 복통을 유발한다기에 적정 소량인 80g정도만 먹여볼려구요

근데 블루베리만 주면 단맛이 없어서 바나나를 섞어서 먹일 생각이랍니다.


 

 

 

이유식 - 아이들 간식 블루베리 바나나 퓨레 :

 

 

 

 

1. 먼저 블루베리 80g을 베이킹소다와 식초 한방울로 잘 씻어줍니다.

바나나도 잘까서 준비를 하는데
바나나는 익은것을 주세요 익지 않은 건 배탈이나요
바나나는 100g정도 준비합니다


 

 

 

이유식 - 아이들 간식 블루베리 바나나 퓨레 : 블루베리 삶기

 

 

 

 

2. 끓은 물에 블루베리를 삶아주세요
5분 내외로
저는 거의 1분 동안 삶아냈습니다


 

 

 

 

이유식 - 아이들 간식 블루베리 바나나 퓨레 : 블루베리와 바나나

 

 

 

3. 잘끓여준 블루베리와 바나나를 뜰채 위에서
마구 으깨어 줍니다

 

 

 

이유식 - 아이들 간식 블루베리 바나나 퓨레 : 블루베리와 바나나 으깨기

 

 

 

 





 

 

 

 

이유식 - 아이들 간식 블루베리 바나나 퓨레 : 이유식 용기에 담은 완성된 퓨레

 

 

 

 


4. 블루베리 바나나 퓨레  완성



생각보다 막상해보면 더 간단하지요?

참 쉽네요 ㅎㅎㅎㅎ

 

 

아이들아~
이번 간식 블루베리 바나나 퓨레도 잘 먹어다오 ㅎㅎ

블루베리바나나퓨레
맛있게 냠냠냠 먹쟈~^___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