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음식_HaZi

<HaZi1> 맛집탐방 - 대구 안지랑 황금쭈꾸미 방문후기 (대명동/리뷰/안지랑역/현충로역/대명동/대구남구/밥집/맛집/식당)

안녕하세요
난 모든 것을 직접하지~♪ 초보맘 HaZi1이에요~

#대구맛집 #대구남구맛집 #대명동밥집 #안지랑역 #쭈꾸미

 

 


오늘 소개할 밥집은 안지랑역 인근에 새로 생긴 쭈꾸미집이라는 식당입니다.

주차는 도로가에 주차하고 후불로 돈 내고 주차했네요

 

 

 

대구 안지랑 황금쭈꾸미 : 가게 입구 앞

 

 

길을 오고갈때 
노란색 간판이 눈에 띄어 한번 먹어봐야지 생각만하다
오늘 여유가 생겨 한번 먹어보았습니다.

과연

 

 

대구 안지랑 황금쭈꾸미 : 가게 내부 전경

 

 

 


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깔끔하고 넓은 내부예요


너무 더운 날이었는데 내부가 시원했습니다


 

 

대구 안지랑 황금쭈꾸미 : 메뉴 및 가격정보

 

 

 


메뉴판도 노란색으로 되어서  눈에 확 띄네요

가격대는 조금 높은 편이예요


대표메뉴가 이 가게의 시그니처인 것 같아서 기본 구성인 삼겹쭈꾸미를 시켰어요


 

 

 

대구 안지랑 황금쭈꾸미 : 치즈쌈?

 

 

 


치즈쌈도 시켜보았어요 ㅋ


혹시나 양이 부족할까 싶어서  우동사리도 추가했어요


 

 

 

대구 안지랑 황금쭈꾸미 : 삼겹쭈꾸미

 

 

 

 


주문 메뉴 등장 


아직 쭈꾸미는 보이지 않지만

재료는 싱싱해보였어요


 

 

 

 

대구 안지랑 황금쭈꾸미 : 기본 밑반찬

 

 

 

 


기본 밑반찬이예요

다 맘에 들고 군더더기 없이 쭈꾸미랑 어울려요

특히 저 떡볶이 맛있어요
떡이 쫄깃쫄깃~ ㅎㅎㅎ

튀긴(?) 넙적만두도 싼마이 느낌이 나지만 쭈꾸미 양념에 찍어먹기에는 아주 좋네요~

 

 

 

 

대구 안지랑 황금쭈꾸미 : 기본 밑반찬

 

 

 


계란찜도 주시네요~

보글보글~

 

 

 

 

대구 안지랑 황금쭈꾸미 : 삼겹쭈꾸미 조리 완성~

 

 

 

 


주신 콩나물국에 있는 콩나물을 쭈꾸미에
옮겨서 같이 볶듯이 조리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대구 안지랑 황금쭈꾸미 : 치즈쌈의 모습

 

 

 

 


조리된 우동사리를 얹어주고
치즈쌈도 잘라주십니다.


와… 치즈쌈 진짜 맛있어요
치즈쌈 4000원으로 비싸긴한데 꼭드셔보세요

전체적으로 맛있어요 대구경북에 많았던 체인점 낭만쭈꾸미보다는 나은것 같아요


근데 저는 안매운맛으로했는데도
맵찔이라 속이 좀 따가웠어요
한끼 식사로 가성비는 좀 떨어지는 느낌이지만 전반적으로 만족했답니다~